Greetings

인사말

한기보 소속 교단과 단체 그리고 교회들과 성도들에게
하나님의 크신 축복이 넘치기를 축원합니다.

부족한 종이 사단법인 한국기독교보수교단협의회(한기보) 제34대 대표회장으로
선출되었습니다. 머리 숙여 인사올립니다.

저는 전통적 정통 보수신앙을 지향하며 진리를 거슬리고 성경을 왜곡하고 말씀을 훼손하는
것을 반대합니다.

한기보의 머리는 예수그리스도이며, 하나님의 절대주권을 인정하며 회원 상호 간의
인격적인 관계와 공동체 안에서 예배드리는 것을 소중히 여깁니다. 한기보는 생명력 있는
믿음과 불같은 열정으로 명료하게 성경의 진리를 전파하고 사수해야 합니다.

한기보는 신앙을 보수하기 위해 정확 무오한 성경의 계시를 따라 회원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바르게 가르치는 한국의 유일한 보수교단협의회이며 신앙공동체임을 자랑합니다.

한국 보수신학의 역사는 한국교회의 역사와 동행해 왔습니다.
왜냐하면, 한국교회가 그 초창기에 최초로 한국에 그리스도의 복음을 들고 온 선교사로부터 전달받는 성경의 권위를 확고히 붙잡는 청교도 신앙에 기초한 신학이었습니다.
보수신학은 성경무오, 그리스도의 동정녀탄생, 대속적 죽음, 육체적 부활, 재림, 상급 심판, 그리고 영화에 관해서 철저히 가르쳐 왔습니다.
특히, 한국 보수신학의 특징은 성경무오 사상을 강조해 왔습니다. 그것은 성경을 정확 무오한 하나님의 진리로 받는 상록수와 같은 초지 일관성이며 불변의 기재와 정절을 지키는 신앙입니다.
성경은 하나님의 계시이며, 영감 되고 구원을 위해 보존된 말씀, 그리고 오직 성령의 조명으로 깨달을 수 있다고 가르쳤습니다.
한기보는 하나님의 진리를 변질시키는 시대를 향해서 살아있는 진리를 선동하는 하나님의 나팔수 역할을 하렵니다.

한국교회의 순수성이 많이 오염되고 있는 이 시대에 교회 본질 회복과 순수한 교회를 세워가기 위해서 하나님의 주권과 구원의 은혜를 굳게 붙들고 지탱하렵니다. 예수그리스도와 성경의 권위를 확고히 붙잡으면서 순수한 각 교단의 영적 독립성을 인정하며 위대한 영적 거인과 부흥의 주역들이 일어서도록 교육과 훈련을 하렵니다.

한국교회의 사명, 예수그리스도, 언약, 순결, 고난, 순교, 선교를 올바로 선포하렵니다. 우리는 하나님께 드리는 참된 예배를 방해하는 모든 이단과 대적들과 선한 싸움을 싸우며 하나님의 언약 백성으로서 참된 예배를 교회 공동체 안에서 회복하는 운동을 지지하며 세워나가기를 소원합니다.

한기보는 인기와 유행에 따라다니는 신학적 절개가 없는 현대 자유주의 신학이나 다원주의 에큐메니컬 신학들에 반대하며 독야청청한 순수하고 깨끗한 하나님의 절대주권을 인정하는 신앙공동체 역할을 감당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의 표어는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세운다.”입니다.

한기보 소속 교단과 단체 그리고 교회들과 성도들에게 하나님의 크신 축복이 넘치기를 축원합니다.

(사)한국기독교보수교단협의회 대표회장 박영호

(사)한국기독교보수교단협의회 / 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강서로 17길 25,5층(화곡동,호용빌딩) TEL : 02-2608~2190 FAX : 02-2608-2191 E-MAIL : hankibo@naver.com
후원계좌안내 : 국민은행 | 430501-01-255544 (사단,한국기독교보수교단협)
Copyright ⓒ HANKIBO. All Rights Reserved.